본문 바로가기

센터소개(유기농마케팅센터)

유기농마케팅센터

목적

  • 유기농산업을 테마로 유기농산물 판매 및 소비를 위한 직매장(팜투유마켓), 유기농 레스토랑 등 운영으로 지역 내 유기농산물의 수요와 유통을 확산하고 농가소득 창출
  • 유기농산물 생산 조직화, 전문화 등 유기농 영농기술 향상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운영
  • 유기농산물 생산 조직화, 전문화 등 유기농 영농기술 향상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운영

주요시설 현황

직매장(팜투유마켓)
  • 면 적 : 312㎡
  •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 방식으로 농가들에게 안정적인 소득을 창출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
소매장(전문매장)
  • 면 적 : 196㎡
  • 유기농산물 전문매장으로 신선채소류 및 농산물가공품 등 인증농산물 유통매장
유기농 레스토랑
  • 면 적 : 294㎡(주방 79㎡)
  • 친환경농산물을 이용한 뷔페식 레스토랑으로 친환경농산물 소비기회를 제공하고 팜투유마켓과 연계하여 농산물 유통 촉진
세미나실
  • 면 적 : 216㎡
  • 농업인, 소비자등에게 유기농업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소비활성 지원
키즈존
  • 면 적 : 1층 166㎡, 2층 196㎡(복층구조)
  • 벌집 놀이대, 편백나무풀, 서가놀이대 등 어린이들의 휴식 및 놀이공간 조성으로 편의성 제공
카페
  • 면 적 : 196㎡
  • 친환경 먹거리 및 음료 판매 등 휴식공간 제공
옥상정원
  • 면 적 : 1,097㎡
  • 옥상 녹화사업을 추진하여 휴식공간, 산책로, 포토존 등 녹지 및 휴게공간 제공
팜투유마켓  사진

팜투유마켓

유기농 레스토랑  사진

유기농 레스토랑

카페  사진

카페

키즈존 사진

키즈존

세미나실 사진

세미나실

옥상정원 사진

옥상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