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규모급수시설 수질검사 결과

소규모급수시설 수질검사 결과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길 위의 인문학’공모사업 수강생 모집
부서 청주오창호수도서관(도서관평생학습본부)
내용 오창도서관,‘길 위의 인문학’공모사업 수강생 모집
- 몸과 마음, 길 위에 서다 -

청주오창도서관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공모사업 수행기관으로 지난 5월 선정되어 오는 24일부터 청주시민 20명을 대상으로 ‘2021년 길 위의 인문학’ 1차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길 위의 인문학’은 삶과 사회를 성찰하는 인문정신문화를 진흥하고 독서문화 생활화를 위해 책과 사람이 현장에서 만나 인문학 정신을 배우는 사업이다.

이번 길 위의 인문학은 ‘몸과 마음, 길 위에 서다’를 주제로 코로나19 시대 문명의 병을 앓는 우리에게 필요한 야생의 힘과 몸과 마음의 상호작용을 배워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은 무엇인지 찾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2차로 나눠서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하며 강연과 탐방, 후속 모임으로 구성된다.

1차 프로그램은 9월 6일부터 10월 4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매차 강연은 선정도서를 읽고 오면 강의 내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2차는 9월 28일부터 신청받으며 10월부터 11월 중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창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cheongju.go.kr/lib-oc/index.do)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 문의: 청주오창호수도서관 오창도서관팀(☎043-201-4142)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4-1 오창도서관,‘길 위의 인문학’공모사업 수강생 모집.jpg4-1 오창도서관,‘길 위의 인문학’공모사업 수강생 모집.jpg 바로보기
작성일 2021-08-22 14:03:56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1년 지방세 수입 훈풍
다음글 ‘청년과의 소통’ 젊은 창작가들에게 듣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