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권 구매 및 사용

상품권 구매 및 사용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막
부서 체육교육과
내용 청주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막
- 오는 11월까지 청소년광장에서 다채로운 행사 펼쳐 -

청주시는 9일(토) 오후 2시 상당구 중앙동 청소년광장에서 ‘놀자 우리들의 놀이터’란 주제로 청소년과 시민 300명이 참여한 가운데‘2015 청소년 어울림마당’이 개막된다.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의 문화공간에서 마음껏 놀고 즐기고 배울 수 있다는 의미가 있으며, 청소년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번 개막 행사는 화랑단 태권도시범, 충북보건과학대 실용음악과 공연, 주성중학교 난타공연 등 식전행사, 개막식, 팝핀 댄스, 그룹사운드, 마술, 중창단 공연 등 식후행사와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 활동을 위해 마련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오는 11월까지 토요일 오후에, 참여․체험․스포츠․전통문화․공연 등 크게 5개 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참여분야로는 청소년동아리활동, 청소년상담, 청소년 놀이문화가 마련되며, 체험분야로는 비누 만들기, 한지공예, 에너지체험이 진행된다.

또한, 스포츠 분야에는 길거리 농구, 승부차기, 물 축구대회가, 전통문화 분야에는 떡 만들기, 다도체험, 전 만들기, 연 만들기, 제기차기가, 공연 분야에는 댄스, 마술, 음악 공연이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어울림마당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서로 화합하며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의 : 체육교육과 교육청소년팀(☎201-2081)
파일
작성일 2015-05-10 14:08:46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이승훈 청주시장, 모내기 현장 방문
다음글 청주시, 시민과 함께하는 체납차량 합동단속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