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권 구매 및 사용

상품권 구매 및 사용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시,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재지정 받아
부서 일자리창출과
내용 청주시,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재지정 받아
- 2017년까지 국비 3억7천만 원 지원받아 -

중소기업청이 지정하고 청주시가 지원하는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지원 사업을 재지정 받아 2017년까지 3억7천만 원의 국비를 지원받는다.

지난해 운영실적 평가 결과 총 54억여 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신규 창업지원 및 7개 기업의 창업 성과가 인정되어 이같이 결정되었다.

「청주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는 비즈니스 활동에 필요한 각종 인프라를 갖추고 30여 개의 입주기업에 비즈니스 공간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사업자등록 주소 제공, 입주회사 간 정기적인 네트워킹, 언론사를 이용한 기업 홍보, 스마트 태그 출입시스템, 리셉션 운영 등 최적의 오피스 환경을 제공해 창업과 기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센터는 입주기업의 경영 역량 강화와 성공적인 기업 활동을 위해 내달부터 9월까지 창업가 및 예비 창업가를 대상으로 창업자금, Start-Up기업, 경영일반 등에 관한 실무 교육을 할 계획이다.

센터 관계자는 “중소기업청이 지원하는 기술창업아카데미와 (사)미래경영포럼의 조찬 강연, CEO 초빙 간담회, 3D프린팅 세미나, 디지털 광고 마케팅 컨퍼런스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문의전화(☎295-1700)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제품이 성공적인 사업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다 해 지역 창조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문의 : 일자리창출과 일자리총괄팀(☎201-1461)
파일
작성일 2015-03-31 17:19:25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시, 산업단지 녹지조성으로 환경개선 앞장
다음글 청주시, 옥산 공공하수처리시설 건설공사 순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