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새소식

이범석 당선인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제공
제목 청주시청사 기존 장소에 조속한 건립 필요
내용 존경하는 이범석 청주시장님 우선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최근 청주시청사 건립에 대한 귀하의 의견으로 청주시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신청사 건립은 지금도 청주병원 등으로 지연되고 있으며 임시청사 이전으로 막대한 임대료가 지급 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꼭 신청사 이전을 말한건 아니다'라고 말씀하셨지만 지역 시민들은 단체장의 한마디에 불안감을 갖고 있으며 출범도 하기 전에 청주시장에 대한 믿음이 반감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나가던 어린아이에게 물어봐도 새로운 부지 이전은 지금까지 지출한 예산에 시민 혈세를 더 넣어야하고 시민들의 반발도 엄청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은데 불안감만 조성하는 발언은 적절치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인수위에서 최적안을 찾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조속한 시일내에 위치 변경없는 확정안을 발표하여 시민들이 더이상 불안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내부 분열은 결국 청주시 행정추진에 발목을 잡을 것이고 타시도와의 경쟁에서 도태할 뿐입니다. 충북광역철도 도심 통과 등 더 큰 사업에 총력을 기울여야 할때에 분열을 조장하는 행동이 더이상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현명하신 시장님을 믿으며 앞으로도 청주시민들을 위해 열성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시는 흥덕구 지동지구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의 지구지정을 더이상 반대하지말아주십시요
다음글 청주산단 재생 및 청주산단 대개조 사업을 사업을 아름답게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