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험채용

시험채용

이범석 당선인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제공
제목 청주시장님께 바랍니다.
내용 글쓰기 앞서 먼저 당선을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 청주를 멋지게 발전 시켜 주시고, 더욱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 주십시오.
저는 현재 34살로 무주택자 입니다.의식주 중 가장 중요한 것을 아직도 해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분양을 계속 도전 하고 있지만 현재 분양 정책으로는 미혼이고 나이 어린 사람에게 당첨의 벽은 너무도 높습니다. 또한 방사광 가속기 및 조정지역 등으로 인해 청주시의 아파트 값은 지속적으로 상승을 하였습니다. 무주택으로만 살수 없었던 저는 몇 번의 분양 탈락 고배를 마시고 지주택(오송현대지역주택조합)이라는 것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11월까지 잘 진행해오던 지주택 사업이 12월부터 현재까지 무려 6개월 간 지연이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방음벽 설치 위치 건입니다. 현재 청주시청 뭐 과에서는 법과 상관없는 자기네들 자체 룰을 운운하면서 지연을 시키고 있습니다.
이미 오송역세권개발조합에서 승인 받은 사항에 대해 법규나 시행령 등 법적 근거 없이 막무가내로 당 조합의 사업을 지연 시키고 있습니다.
이미 건축승인까지 완료한 상황에서 이제와서 자기네 팀은 그렇게 관리를 한다라는 식의 안일한 대응으로 수천명의 조합원을 괴롭게 하고 있습니다.
시장님! 무주택자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공무원 분들은 누구를 위해서 일을 하는 것입니까? 명확한 이유와 근거가 없는 지연은 그만 멈추어 주십시오.
하루 빨리 사업승인이 이루어져서 멋진 집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 주십시오.
간절히 바라오니 굽어 살피시어 해결을 부탁 드립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오송현대지역주택조합 방음벽 문제 해결
다음글 오송 현대힐스테이트 방음벽 관련 민원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인사담당관
  • 담당자 : 정영호
  • 문의전화(043) : 201-152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