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무추진비(부단체장 이상)

업무추진비(부단체장 이상)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시 창업카페‘카페203 충북대점’개소
부서 투자유치과
내용 청주시 창업카페‘카페203 충북대점’개소
- 스타트업 교류공간, 기술창업활성화 거점 공간 기대 -

청주시가 13일 오후 4시 30분 스타트업과 예비창업자의 비즈니스 교류 및 네트워킹 허브공간인 청주시 창업카페‘카페203 충북대점(흥덕구 내수동로 46, 충북대학교 정문 앞)’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충북도․청주시․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를 비롯해 청주시의 스타트업 대표 등 내 외빈 70명이 참석했고, 현판식과 기념식에 이어‘푸디웜’김태훈 대표이사의 창업특강이 함께 진행됐다.

청주시 창업카페는 민간카페의 공간을 이용하여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의 창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마련한 곳이다.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시의 지원을 받아 지난 5월‘카페203 충북대점’을 최종사업자로 선정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스타트업 스쿨 등 센터 프로그램 수행자 및 수료자 또는 관내 대학 창업동아리 대학생을 대상으로 창업카페 이용자를 상시모집하고 있으며,

이용자에게는 사업기간 내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위한 공간과 음료가 제공되고, 향후 창업에 도움이 되는 교육과 세미나 등도 개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청주시 창업카페가 유망 스타트업들의 아이디어 및 정보공유공간으로써 창업역량강화를 위한 거점이 되길 바란다”라며“청주시의 기술창업 활성화와 성공창업자 육성을 위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 문의: 투자유치과 창업지원팀 김유리(☎043-201-1472)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2-2 청주시 창업카페 ‘카페203 충북대점’ 개소.jpg2-2 청주시 창업카페 ‘카페203 충북대점’ 개소.jpg 바로보기
작성일 2019-06-14 10:13:59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상당보건소 치매안심센터 개소
다음글 수출유망중소기업 해외 홍보책자 제작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 담당자 : 오영현
  • 문의전화(043) : 201-155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