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문조사

설문조사

설문정보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 만족도 설문조사 설문 -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 만족도 설문조사 설문의 설문명, 설명, 설문기간, 문항수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설문명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 만족도 설문조사
설명 청주고인쇄박물관 내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을 찾아주신 관람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청주고인쇄박물관에서는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을 이용하면서 느끼신 관람객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보다 나은 문화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체험관 운영 전반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관람객 여러분의 관심과 소중한 의견을 통해 보다 발전하는 청주고인쇄박물관이 되도록 설문조사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 끝까지 응답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설문기간 2022.10.11 00:00:00 ~ 2022.12.10 23:59:59
문항수 26

설문통계

설문정보 -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 만족도 설문조사설문의 결과표로 질문 및 도표, 응답수, 총응답, 비율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질문 및 도표 응답수 총응답 비율
문항1 방문일자  
답변 2022년 10월3일 (체험관 관람시간 : 1시간 분)  
답변 2022년 10월 4일  
답변 2022년 9월28일  
답변 9월 18일  
답변 9월1일  
답변 10월 8일  
답변 10월 6 1시간  
답변 2022.10.1  
답변 2022년 10월 8일 14:30 경  
답변 5월 18일  
답변 2022년10월7일  
답변 9/9  
답변 10월13일 목요일  
답변 2022년 6월 22일 (2시간)  
답변 2022년10월12일(90분체험)  
답변 2022년 10월 12일 (체험관 관람시간 : 2시간)  
답변 2022년 10윌16일(2시30분)  
답변 2022년 9월 18일 (1시간  
답변 11.5. 15시30분  
답변 2022년 10월  
답변 11월20일  
문항2 성 별  
남자 22.58% 7 31명 22.58%
여자 45.16% 14 31명 45.16%
문항3 연 령 대  
10대 이하 0% 0 32명 0%
20대 6.25% 2 32명 6.25%
30대 18.75% 6 32명 18.75%
40대 21.88% 7 32명 21.88%
50대 이상 12.50% 4 32명 12.50%
문항4 거 주 지 역  
청주시 53.13% 17 32명 53.13%
타지역 ( ) 12.50% 4 32명 12.50%
문항5 동 행 여 부  
혼자 22.58% 7 31명 22.58%
가족 41.94% 13 31명 41.94%
친구 12.90% 4 31명 12.90%
단체 0% 0 31명 0%
기타 ( ) 3.23% 1 31명 3.23%
문항6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 방문횟수  
첫방문 58.06% 18 31명 58.06%
2회 9.68% 3 31명 9.68%
3회 0% 0 31명 0%
4회 이상 3.23% 1 31명 3.23%
문항7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을 찾아오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청주고인쇄박물관 방문했다가 우연히 들어옴 46.88% 15 32명 46.88%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을 미리 알고 방문함 (☞8로 이동) 21.88% 7 32명 21.88%
학교 또는 기관의 단체 관람 0% 0 32명 0%
기타 ( ) 3.13% 1 32명 3.13%
답변 시청 홈페이지 보다가  
문항8 (7번에서 ②를 선택한 경우만 답변)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을 알게 된 경로는 어떻게 되십니까?  
인터넷포털검색(네이버, 다음 등) 15.63% 5 32명 15.63%
SNS (블로그, 인스타 등) 15.63% 5 32명 15.63%
지인 소개 9.38% 3 32명 9.38%
학교 0% 0 32명 0%
기타 ( ) 6.25% 2 32명 6.25%
문항9 체험관 내 근무하는 직원들의 서비스 만족도는 어떤 수준입니까?(친절도)  
매우만족 15.15% 5 33명 15.15%
만족 27.27% 9 33명 27.27%
보통 9.09% 3 33명 9.09%
불만족 0% 0 33명 0%
매우불만족 0% 0 33명 0%
문항10 체험관 내 근무하는 직원들의 서비스 만족도는 어떤 수준입니까?(신속성)  
매우만족 37.50% 12 32명 37.50%
만족 40.63% 13 32명 40.63%
보통 18.75% 6 32명 18.75%
불만족 3.13% 1 32명 3.13%
매우불만족 0% 0 32명 0%
문항11 체험관 내 근무하는 직원들의 서비스 만족도는 어떤 수준입니까?(정확도)  
매우만족 36.36% 12 33명 36.36%
만족 45.45% 15 33명 45.45%
보통 15.15% 5 33명 15.15%
불만족 3.03% 1 33명 3.03%
매우불만족 0% 0 33명 0%
문항12 이용환경에 대한 만족도는 어떤 수준입니까?(청결상태)  
매우만족 42.42% 14 33명 42.42%
만족 36.36% 12 33명 36.36%
보통 21.21% 7 33명 21.21%
불만족 0% 0 33명 0%
매우불만족 0% 0 33명 0%
문항13 이용환경에 대한 만족도는 어떤 수준입니까?(조명)  
매우만족 40.63% 13 32명 40.63%
만족 43.75% 14 32명 43.75%
보통 15.63% 5 32명 15.63%
불만족 0% 0 32명 0%
매우불만족 0% 0 32명 0%
문항14 이용환경에 대한 만족도는 어떤 수준입니까?(냉난방)  
매우만족 45.45% 15 33명 45.45%
만족 36.36% 12 33명 36.36%
보통 15.15% 5 33명 15.15%
불만족 3.03% 1 33명 3.03%
매우불만족 0% 0 33명 0%
문항15 이용환경에 대한 만족도는 어떤 수준입니까?(환기상태)  
매우만족 33.33% 11 33명 33.33%
만족 48.48% 16 33명 48.48%
보통 18.18% 6 33명 18.18%
불만족 0% 0 33명 0%
매우불만족 0% 0 33명 0%
문항16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 내 가장 흥미가 있었던 곳은 어디입니까? (복수응답가능)  
홀로그램 극장 32.26% 10 4명 32.26%
홀로그램 큐브 50.00% 16 4명 50.00%
가상현실(VR) 주자소 37.50% 12 4명 37.50%
직지 미디어 아트존 19.35% 6 4명 19.35%
문항17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 전시에 대해 어느정도 만족하십니까?(홀로그램 극장)  
매우만족 36.36% 12 33명 36.36%
만족 51.52% 17 33명 51.52%
보통 12.12% 4 33명 12.12%
불만족 0% 0 33명 0%
매우불만족 0% 0 33명 0%
문항18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 전시에 대해 어느정도 만족하십니까?(홀로그램 큐브)  
매우만족 30.30% 10 33명 30.30%
만족 45.45% 15 33명 45.45%
보통 24.24% 8 33명 24.24%
불만족 0% 0 33명 0%
매우불만족 0% 0 33명 0%
문항19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 전시에 대해 어느정도 만족하십니까?(가상현실(VR) 주자소)  
매우만족 42.42% 14 33명 42.42%
만족 36.36% 12 33명 36.36%
보통 21.21% 7 33명 21.21%
불만족 0% 0 33명 0%
매우불만족 0% 0 33명 0%
문항20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 전시에 대해 어느정도 만족하십니까?(직지 미디어 아트존)  
매우만족 39.39% 13 33명 39.39%
만족 39.39% 13 33명 39.39%
보통 21.21% 7 33명 21.21%
불만족 0% 0 33명 0%
매우불만족 0% 0 33명 0%
문항21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33.33% 11 33명 33.33%
만족 48.48% 16 33명 48.48%
보통 18.18% 6 33명 18.18%
불만족 0% 0 33명 0%
매우 불만족 0% 0 33명 0%
문항22 (21번에서 ④번과 ⑤번을 선택한 경우만 답변) 불만족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시내용이 흥미롭지 않다 0% 0 14명 0%
전시내용이 새롭지 못하다 28.57% 4 14명 28.57%
전시내용이 부족하다 14.29% 2 14명 14.29%
전시기법이 만족스럽지 못하다 0% 0 14명 0%
기타 ( ) 57.14% 8 14명 57.14%
답변 만족함  
문항23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이 더욱 나은 모습으로 변화하기 위해서는 어떤 점들이 우선적으로 보완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최대3가지만)  
쾌적한 관람환경 29.03% 9 5명 29.03%
친절한 고객응대 31.25% 10 5명 31.25%
전시 컨텐츠 확충 59.38% 19 5명 59.38%
관람객 참여형 체험의 다양화 54.55% 18 5명 54.55%
기타( ) 0% 0 5명 0%
문항24 귀하께서는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을 다시 방문하실 생각이 있으십니까?  
매우 그렇다 25.00% 8 32명 25.00%
그렇다 53.13% 17 32명 53.13%
보통 21.88% 7 32명 21.88%
없다 0% 0 32명 0%
전혀 없다 0% 0 32명 0%
문항25 귀하께서는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을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하실 의향이 있으십니까?  
매우 그렇다 25.00% 8 32명 25.00%
그렇다 59.38% 19 32명 59.38%
보통 15.63% 5 32명 15.63%
없다 0% 0 32명 0%
전혀 없다 0% 0 32명 0%
문항26 귀하께서 디지털 헤리티지 체험관에 건의하실 사항이나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적어주십시오.  
답변 .  
답변 실시간 소통과 참여가 이뤄질 수 있는 쌍방향 컨텐츠가 잘 마련됐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힘내시고 너무좋은 체험이었습니다♥.♥  
답변 아직 홍보가 덜되어서 방문객이 많지 않은 듯해 좀 아쉽습니다. 좋은 건 널리 알렸으면 합니다^^  
답변 홍보 책자 및 추가적인 체험관이 생겨으면 합니다  
답변 없다  
답변 대체적으로 만족하고 이용했습니다  
답변 저도 한번 가보았는데 홍보가 좀 미흡한것 같아요 홍보 매체를 폭 넓게 하여 전국민이 미음놓고 오고갈수 있도록 홍보 부탁드리며 낭만의 계절 가을 가족과 같이하면 뜻깊은 시간 되실것 같아요 더나은 체험관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답변 다양한 프로그램 으로 많은참여 원하고 좋은 체험관이 청주에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답변 많은 사람들이 알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홍보를 많이 더 해주시면 좋겠어요. 이벤트라거나 홍보성 이벤트요  
답변 특이사항 없었음  
답변 -  
답변 홍보 강화(체험관이 어디인지 무엇 하는곳인지 모른 사람들 않음 대중매쳬를 통해 홍보필요  
답변 없음  
답변 적극적인 직원의 응대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가만히 앉아서 핸드폰하고 계시고 주변을 서성거려도 아무설명도 안해주더라.VR주자소 체험을 통해 직지의 제조과정을 다시한번 알게되었고 아이들도 즐거워했다.매우 유익한데 기계 3개를 다 운영하지도않고 물어봐도 자세히 설명해주지않았다.그러면 자세히 설명 써두기라도하면 좋겠다  
답변 수고하세요  
답변 .  
답변 아이들과 같이 할수있는 체험관이 많이 생겼으면 더욱 좋겠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정보통신과
  • 담당자 : 강태진
  • 문의전화(043) : 201-132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