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시민참여-홍보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고용노동부 민간위탁 직업훈련]국비무료 국가기술자격 취득 교육생 모집
작성자 이*관
내용 안녕하세요? 대구에 있는 한국디지털직업전문학교입니다.
저희는 고용노동부 5년인증 우수훈련 기관, 대통령.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기계설계/가공 전문교육기관입니다.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취득반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운영종목으로는 ‘기계설계기사’, ‘기계설계산업기사’,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 ‘3D프린터운용기능사’입니다.

‘기사’, ‘산업기사’ 등급의 국가기술자격이지만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은 응시와 취득에 있어 아무런 제한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교육훈련기관에서의 수업참여는 필수이며 내부평가, 외부평가 1:1반영 평균 80점 이상 득점 시 취득 할 수 있는 것이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제도입니다.

교육과정 내용과 합격률은 저희 학교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확인해 보세요. (kcd.or.kr)

국비무료로 ‘기사’ ‘산업기사’ 등급의 국가기술자격을 취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을 통해 수업 참여가 가능하며 가까운 고용복지플러스 센터 또는 온라인을 통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교육훈련생들에게는 매월 20만원의 교육훈련 수당이 지급되며 국민취업지원제도에 지원 후 1유형 선발시, 6개월 동안 매월 50만원, 2유형 선발 시 6개월간 매월 최대 28만 4천원의 구직촉진수당이 추가 지급됩니다. 단 실업급여 수급자는 수당이 지급 되지는 않지만 저희 수업을 통해 구직활동을 면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지역 훈련생들에게는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저희 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거나 상담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53-951-9800)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한국디지털직업전문학교 전단지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한국디지털직업전문학교 전단지.jpg한국디지털직업전문학교 전단지.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275만 구독자 '숏박스' 김원훈이 청주에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