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청주시립예술단 청주시립국악단 공지사항
시민의소리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연락처, 주소,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시 야구협회 규제사항(특별제재)
작성자 비공개 서지원
공개여부 공개
내용 청주에서 태어나 청주에서 살고 있습니다. 야구를 사랑하고 야구를 좋아하는 시민입니다.
석연찮은 내용을 알게 되어 답답한 마음에 진실을 알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어떠한 협회에 운영진에 가입되어 있지 않고, 정말 야구를 좋아 하는 청주시민(청주생활체육인)으로써, 몇 가지 의구심에 대한 부분을 해소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1. 청주시 야구 협회 미 가입 단체에서 팀 또는 선수가 뛸 경우 청주시 리그에 참가 할 수 없다

(청주시 야구 협회 가입 단체 란 : 청주시 리그, 토요리그, 청풍리그, 북부리그, 청원리그/ 세컨리그)

생활체육을 하는 체육인으로써 자유롭게 운동 할 수 있는 권리를 하루아침에 없던 규정을 갑자기 만들어 이사회 협의 사항이라고 하여 가입 단체 끼리 담합하여 제재 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청주시 생활체육 또는 청주시 방침과 맞는지 묻고 싶습니다. 생활 체육인으로써 이러한 제재는 불합리 하다고 사료되며, 발전 할 수 있는 생활체육이 되도록 바로 잡아 주셨으면 합니다.



2. 청주시 리그 시합 공인구 부적절하게 사용 되었다는 의혹

최근 청주시 리그에서 시합 공인구를 부적절하게 사용되었다는 의혹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적법한 절차를 걸쳐 횡령 비리에 대하여 밝혀야 하지만, 불거지는 의혹에 대하여 집행부는 아무런 답변도 없으며, 어떻게 처리 되었는지 또한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적법한 절차를 걸쳐 협회 비리의혹에 대하여 조사를 간곡히 요청 드립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