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Cheongju city

알림마당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이승훈 청주시장, 취임 첫 읍면동 순방 나서
부서 자치행정과
내용 이승훈 청주시장, 취임 첫 읍면동 순방 나서
- 22일 미원면 시작 43개 읍면동 주민대화 -

이승훈 초대 통합 청주시장이 현장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취임 첫 읍‧면‧동 순방에 나섰다.

이 시장은 22일 미원면을 시작으로 오는 8월 12일까지 43개 읍‧면‧동을 하루 2~3곳씩 방문해 주민들과 대화를 나눌 계획이다.

순방 첫날인 22일에는 오전 10시 40분 미원면을 방문해 직능단체장과 주민 50여명과 대화를 나눴으며, 이어 오후 2시 중앙동 주민센터를 찾아 지역 현안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이 시장은 이날 딱딱한 형식에서 벗어나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참석 주민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눴다.

취임 첫 만남인 만큼 시책 설명보다는 민선 6기 시정 운영을 위한 지역 주민들의 애로사항이나 의견을 듣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이승훈 청주시장은 주민들을 만난 자리에서 “시정의 슬로건인 ‘일등 경제 으뜸 청주’ 실현을 위해 풍요롭고 역동적인 청주시를 만드는데 온 힘을 쏟겠다”며 “시민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시는 지역 간 균형적인 번영과 발전을 통해 대통합, 대화합의 시대를 열어갈 초석이 될 이번 순방에서 나온 지역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민선 6기 시정에 최우선으로 반영할 방침이다.


▶문의: 자치행정과 시정팀(☎201-1561)
이승훈 청주시장, 취임 첫 읍면동 순방 나서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이승훈 청주시장 미원면 순방2.jpg이승훈 청주시장 미원면 순방2.jpg 바로보기
작성일 2014-07-22 17:07:38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시, 25일 기초연금 96억7천만원 지급
다음글 청주시, 성실납세자 공영주차장 요금 면제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 문의전화(043)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