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과 희망이 있는 곳! 우리들의 세상, 청주랜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꿈과 희망이 있는 곳! 우리들의 세상, 청주랜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유게시판

포토갤러리 - 농업인교육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2대 청주시 4-H연합회 임원 이 취임식
내용 제2대 청주시 4-H연합회 임원 이 취임식
희망찬 새 출발 청주시 4-H연합회

청주, 청원 통합 후 제2대 청주시 4-H연합회가 희망찬 첫 출발을 알렸다. 청주시4-H연합회(회장 오 병진)는 지난 1월 8일 농업기술센터에서 회원 및 관계관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도 연시총회 및 회장단 이 취임식』을 실시했다.〈사진〉
이번 연시총회에서는 2016년 사업계획으로 청소년의달 행사, 학생4-H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농심함양 과제교육, 충청북도 과제 경진대회참석, 농촌사랑 자연사랑 야영교육, 4-H경진대회, 공동학습포 운영, 불우이웃돕기, 도 경진대회 등의 사업계획(안)과 규약개정(안) 심의와 함께, 통합청주시 제1대 박 상준(청주시 서원구 현도면)회장에게 청주시4-H연합회원들이 준비한 공로패를 전달과, 제2대 회장(오병만) 이 취임식이 있었다.

이번 제2대 임원들에는 연합회장(오병진 옥산면), 수석부회장(이대근 오창읍), 부회장(박선호 석곡동), 사무국장(오광연 옥산면), 감사(박상준 현도면, 오태영 현도면), 서기(정원희 남이면) 회원이 선출되어
2016년 활기찬 새 출발을 시작되었다.

오병진 회장은 『차세대 농업인으로 희망과 꿈이 있는 농촌을 만들기 위하여 우리 4-H회원들이 앞장서 농촌에 대한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후계농업인으로 나아가 농업·농촌 발전을 이끄는 청주시4-H연합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임하는 통합 청주시 제1대 박상준 회장은 『4-H가 많이 위축되고 축소되었지만 청주시 학교 4-H회가 활발히 운영되고 있어 앞으로 미래가 있다고 하면서, 영농4-H회원들이 활기찬 4-H회가 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이 취임식에 참석한 고 황기 청주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4-H회가 활성화되어야 농촌이 잘 살수 있다하면서 농업기술센터에서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다하겠다고 약속 하였으면』,
제2대 청주시 4-H연합회 임원 이 취임식 이미지 1
제2대 청주시 4-H연합회 임원 이 취임식 이미지 2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이취임식단체.JPG이취임식단체.JPG 바로보기
첨부파일(jpg파일) 회장인사.JPG회장인사.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16년 새해농업인 실용교육 (청주의 최고의 농부 인재를 양성한다)
다음글 건강생활연구회 활동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