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주식회사 두원, 코로나19 일상회복을 위한 손소독제 기탁
부서 복지정책과(복지국)
내용 주식회사 두원, 코로나19 일상회복을 위한 손소독제 기탁
-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층에 7200만 원 상당 손소독제 기탁 -

주식회사 두원(대표 강연욱)이 4일 청주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일상회복 지원을 위해 7200만 원 상당의 손소독제 3670박스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 주식회사 두원 강연욱 대표이사, 최명규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식회사 두원은 리퍼브 상품을 유통하는 업체로 코로나19 완화로 일상이 회복 국면을 맞이했지만 코로나19 재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한 취지로 손소독제를 기탁했다.

기탁된 손소독제 3670박스는 청주시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층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두원 강연욱 대표는 “코로나19의 재확산을 방지하고 지역주민들의 완전한 일상 회복을 바라는 마음으로 손소독제를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자율적 감염 관리를 위해 정부와 지자체 그리고 시민 모두가 합심해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가도록 힘쓰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3-1 주식회사 두원, 손소독제 기탁(왼쪽부터 주식회사 두원 강연욱 대표이사, 이범석 청주시장).jpg3-1 주식회사 두원, 손소독제 기탁(왼쪽부터 주식회사 두원 강연욱 대표이사, 이범석 청주시장).jpg 바로보기
작성일 2022.10.04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공공건축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 민간전문가 위촉
다음글 오송 태양광 발전설비로 온실가스 줄인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 담당자 : 
  • 문의전화(043)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