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계자료실

Cheongju city

통계마당

통계자료실

시민의소리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연락처, 주소,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남주동에 관하여 - 답변
작성자 비공개 행정지원과
공개여부 공개
내용 1. 평소 시정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올려주신 남주동에 관한 질의에 대해 아래와 같이 관계부서의 협의를 거쳐 알려드리며, 귀하의 귀중한 의견을 시정에 반영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3. 남주동 122번지 일원의 도시환경정비사업에 따른 조합설립을 위한 추진위원회 해산과 관련한 질의는
- 도시가스, 도로, 상하수도 등 도시기반시설에 대한 구체적인 사업계획은 없으나, 우선적으로 해산지역에 대한 도시기반시설 및 지역주민 불편사항에 대해 관계부서 및 지역주민들과 적극적으로 협의하여 조기에 해소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주차장 확보에 관련한 질의는
- 공가는 사유 시설물로서 소유자의 동의 없이는 철거 및 주차장 조성이 불가능하지만, 우리 시의 재정여건을 고려하여 주차장을 점진적으로 확충해나갈 계획으로 많은 불편함이 있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마지막으로 방범용 CCTV 설치에 관련한 질의는
- 현재 관할 경찰서와 현장실사를 실시하여 장소를 추천하고, 운영위원회를 통해 대상지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 도심취약지역의 생활방범용 CCTV는 자체예산으로 설치해야 하는 사업으로 재정여건상 희망지역 모두 설치할 수 없는 상황으로 시민생활 안전을 위해 관련예산 확보 및 취약지역 여건을 고려하여 CCTV가 꼭 필요한 장소에 설치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 이외 궁금하신 사항은 도시재생과(Tel 201-2622), 교통정책과(Tel 201-2842), 일자리경제과(Tel 201-1383), 생활안전센터(Tel 201-1303) 으로 전화 또는 방문하여 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양궁장 수도 관련 문의 아무런 대답이 없어서...
다음글 남주동에 관하여

담당자

담당부서 :
신성장산업과
담당자 :
박진해
문의전화 :
201-143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사용편의성 조사

최대 200자(한글1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 [현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