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경관위원회 자료

Cheongju City

분야별정보

건축/경관위원회 자료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모범음식점 가이드북 발간
부서 위생정책과(복지국)
내용 청주시 모범음식점 가이드북 발간
- ‘함께 웃는 청주, 맛으로 즐기자’ -

청주시가 음식과 문화관광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함께 웃는 청주, 맛으로 즐기자’ 총 4000부를 제작했다.

청주 모범음식점 가이드북은 모범음식점 153곳을 수록했으며, 이를 구별로살펴보면 상당구 33곳, 서원구 38곳, 흥덕구 36곳, 청원구 46곳이다.

이와 함께 청주의 대표적 먹거리인 삼겹살거리와 원스푸드 지정업소, 충청북도 인증업소인 밥맛좋은집, 대물림음식업소 등도 소개했다.

특히 청주의 음식점뿐만 아니라 주요 관광지, 축제마당을 수록해 시민과 관광객이 청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눈에 띈다.

시는 시민과 관광객이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관공서, 관광안내소, 청주공항, 고속도로휴게소, 오송역 등에 가이드북을 비치했다.

또 스마트폰과 컴퓨터 인터넷 창에서 ‘청주시 모범음식점’을 검색하면 홈페이지(www.청주음식.kr)에서 모범음식점을 손쉽게 확인할 수도 있다.

심명희 청주시 위생정책과장은 “청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위생적이고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 문화 관광지를 소개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긍적적인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문의: 위생정책과 위생정책팀 주무관 이승현(☎043-201-1963)
모범음식점 가이드북 발간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2-1 청주시 모범음식점 가이드북.jpg2-1 청주시 모범음식점 가이드북.jpg 바로보기
작성일 2019-01-07 14:26:24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나도 책을 출판할 수 있다
다음글 옥화자연휴양림 명소화 추진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건축디자인과
  • 담당자 : 이상미
  • 문의전화(043) : 201-255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