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내 기업체 상세정보입니다.
라파로페
대표자 황기철 전화번호 043-900-0367 회사설립일 2018-01-15
업종 화장품 제조업 인증서 ISO 22716,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2019 우수바이오제품 충청북도지사 인증 바이오마크 사용권 부여, FDA인증(안전성, 시설등록)
주생산품 비누, 샴푸, 화장품
소재지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 1로 194-41 벤처연구센터 기업연구관2동 605호
홈페이지 www.rafarophe.com
기업소개 전경사진
가.설립목적
BIO복합기술을 이용하여 피부와 두피의 문제해결을 위한 “새로운 길”을 찾아 몸의 치료(RAFA)뿐아니라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ROPHE)하여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라파로페의 역할입니다.
나. 주력사업
천연물 소재의 R&D 중심의 연구소 및 제조공장을 직접 운영하며, ECO BIO 복합기술을 이용하여 치료(치유)를 위한 제품(비누, 샴푸, 화장품 등)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다. 회사소개
RAFAROPHE는 누구도 시도하지 않은 독자적인 라파로페 ECO BIO 제조기술과 자연으로부터 얻은 순수한 원료를 차별화공법 추출/발효 등을 통해 시장 맞춤형 차별화 제품을 직접 연구하고 제조하고 있으며, 모든 영역에서 치료(치유)하기 위한 제품개발 목적을 갖고 있습니다. 주요 생산품은 복합유황의 단독 특허물질을 이용한 프리미엄 세정제(비누)를 출시하였고, 천연 복합물 발효원액을 이용한 고기능성 샴푸를 출시 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유황과 키토산 성분으로 피부복원 및 피부 트러블 치유에 최적의 제품인 스틱밤과 노니와 시나몬 유효성분을 이용한 탈모 케어용 두피세럼 제품 개발을 출시 하였습니다.
라. 인증내역
ISO 22716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2019 우수바이오제품 충청북도지사 인증 바이오마크 사용권 부여
FDA 인증(안전성 & 시설등록)
주요생산품
생산품사진1 생산품사진2 생산품사진3
제품사진1 제품사진2 제품사진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