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명 | 직위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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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과 | 과장 | 043-201-2950 | 민원과 업무 총괄 |
부서명 | 직위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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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민원팀 | 팀장 | 043-201-2951 | - 종합민원팀 업무 총괄 |
종합민원팀 | 주무관 | 043-201-2952 |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리(국민신문고) - 국민신문고 처리기간 단축률 관리 - 국민신문고 운영현황 및 만족도 보고 - 청원민원 접수 및 관리., 청원심의회 - 행정사에 관한 사무 |
종합민원팀 | 주무관 | 043-201-2953 | -서무 -민원조정위원회 운영 -민원실 종합관리 및 운영 |
종합민원팀 | 주무관 | 043-201-2954 |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리(총괄) - 민원제도 개선 및 민원시책 발굴 - 민원편람 정비·관리 - 읍면동 민원안내자원봉사자 운영 - 민원담당공무원 보호 및 지원 관련 업무 |
종합민원팀 | 주무관 | 043-201-2955 | - 국민신문고 접수 및 관리 - 국민신문고 민원상담 답변 - 국민신문고 처리기한 예고 - 국민신문고 처리기간 단축률 관리 지원 - 청원민원 접수 및 관리 |
종합민원팀 | 주무관 | 043-201-2956 | -유기한민원 접수 및 관리 -유기한민원 처리기한 예고 -유기한민원 단축률 및 준수율 관리 -다수인민원관련 민원사무 관리 -민원처리 마일리지, 민원처리상황 점검결과 보고 |
종합민원팀 | 주무관 | 043-201-2957 | -주민등록 및 인감등에 관한 사무 -무인민원발급에 관한 사무 -전자민원, 어디서나 민원에 관한 사무 -행정정보공동이용, 공공마이데이터 업무 -민원처리용 공인관리 및 민원수수료 세입관리 -출입국관리법에 의한 사무 |
종합민원팀 | 주무관 | 043-201-0795 | - (제2민원)유기한 민원 - (제2민원)복합민원 - (제2민원)무인민원 발급(발급기 설치, 관리는 제외)에 관한 사무 - (제2민원)민원수수료 세입관리 - (제2민원)국민신문고 접수 및 관리 |
부서명 | 직위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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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콜관리팀 | 팀장 | 043-201-2981 | -민원콜관리팀업무 총괄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2982 | - 콜센터 운영 및 관리
- 콜센터 상담사 복무관리 - 콜센터 업무 부서 간 조정 및 협의 - 콜센터 상담사 급여 지급 - 콜센터 상담사 직무교육 및 복지 지원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2983 | - 시민생활전망대 관리
- 시민생활전망대 처리기한 예고 - 콜 상담 내용 모니터링 - 콜센터 상담DB시스템 매뉴얼 관리(담당자지정) - 청주톡톡 및 청주 챗봇 민원 접수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2984 | -콜센터 시스템 구축 및 유지관리
-콜센터 행정시스템 연계 및 고도화 -콜센터 시설물 유지관리 -콜센터 상담DB시스템 전산관리 -공무원 현장견문제 운영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28 | - 상담업무ㆍ교육ㆍ복무ㆍ근태 총괄
- 운영 1ㆍ2파트 간 업무 조정 - 콜센터 상담내용 자료화(주ㆍ월ㆍ연간 등) - 상담 매뉴얼 및 콜센터 내부 규정 관리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26 | - 운영2파트 상담사 복무ㆍ근태 관리
- 상담 지원 : 교육, 콜 모니터링 - 자료 관리 : 상담일지, 상담 메뉴얼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27 | - 운영1파트 상담사 복무ㆍ근태 관리
- 상담 지원 : 교육, 콜 모니터링 - 자료 관리 : 상담일지, 상담 메뉴얼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 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민원콜관리팀 | 주무관 | 043-201-0001 | - 전화민원상담 |
부서명 | 직위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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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록물관리팀 | 팀장 | 043-201-2971 | - 기록물관리팀 업무 총괄 |
기록물관리팀 | 주무관 | 043-201-2972 | - 정보공개 접수(온·오프라인) 및 관리 - 정보공개 처리현황 분석 - 시정중요정보 사전공표 정비 및 확대 - 비공개대상 정보의 세부기준 수립 - 원문 정보공개, 정보공개심의회 운영 - 공인관리 - 무료법률상담실 운영 |
기록물관리팀 | 주무관 | 043-201-2973 | - 처리과 기록물관리 계획 수립 - 기록물관리(생산,정리, 편철, 분류, 이관) - 청주시 분류기준관리표 작성 및 관리 - 기록물 생산현황 보고(국가기록원) - 정부합동평가 업무 추진 - 시정일지작성, 문서배부 - 우편에 관한 사무 -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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