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갤러리

행복한 내덕2동
열린마당 포토갤러리
열린마당-포토갤러리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새마을부녀회 반찬나눔 봉사
내용 내덕2동 새마을부녀회, 반찬나눔 봉사
- 이웃사랑 밑반찬, 저소득가정 25가구에 전달 -

내덕2동 행정복지센터 새마을부녀회(회장 함희정)는 29일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를 진행하여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및 결식아동 25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하였다.

이날 새마을부녀회원 10여명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열무김치와 밑반찬을 정성껏 준비하였으며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식사를 거르는 결식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안부확인과 함께 밑반찬을 전달하였다.

혼자사시는 85세의 김OO 할아버지는 “몸이 불편하여 반찬을 하는데 어려움이 많아 밥에 물을 말아 먹곤 하였는데 매달 이렇게 김치와 반찬을 전달해 주어 무척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함희정 새마을부녀회장은 “반찬봉사를 통해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며, 어르신들의 안부도 살피고 맛있는 반찬을 전달하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내덕2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달 반찬 나눔 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김장 담그기, 경로잔치, 경로당 이·미용봉사 등 지역 어르신 및 저소득층을 돕는 지역 나눔 행사에 앞장서고 있다.
새마을부녀회 반찬나눔 봉사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청)내덕2동 180628 새마을부녀회 반찬나눔 봉사(사진1).JPG청)내덕2동 180628 새마을부녀회 반찬나눔 봉사(사진1).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The조은헤어와 후원협약 체결
다음글 내덕2동-내덕노인복지관 업무협약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