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갤러리

행복한 내덕2동
열린마당 포토갤러리
열린마당-포토갤러리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내덕2동 새마을부녀회 반찬나눔 행사
내용 내덕2동 새마을부녀회, 새봄맞이 반찬 나눔
- 이웃사랑 밑반찬, 저소득가정 25가구에 전달 -

내덕2동 행정복지센터 새마을부녀회(회장 함희정)는 28일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를 진행해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및 결식아동 25가구에 밑반찬(장조림, 열무김치, 가래떡 등)을 전달했다.

이날 새마을부녀회원 10여명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치와 밑반찬을 정성껏 준비했으며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중증장애인, 식사를 거르는 결식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안부확인과 함께 밑반찬을 전달했다.

혼자사시는 82세의 김OO 할아버지는 “혼자 살고 있어 반찬과 김치 등 식사해결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매달 이렇게 김치와 반찬을 전달해 주어 무척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함희정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며 어르신들의 안부도 살피고 맛있는 반찬을 전달하니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내덕2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달 반찬 나눔 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김장 담그기, 경로잔치 등 지역 어르신 및 저소득층을 돕는 지역 나눔 행사에 앞장서고 있다.
내덕2동 새마을부녀회 반찬나눔 행사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청)내덕2동 180328 내덕2동 새마을부녀회 반찬나눔 행사(사진1).JPG청)내덕2동 180328 내덕2동 새마을부녀회 반찬나눔 행사(사진1).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내사모 저소득 가정 주거환경개선 재능기부
다음글 주민화합 효사랑 경로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