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열린마당-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광화문 충무공 이순신의 충절
작성자 정복덕
내용 광화문 충무공 이순신의 충절

국민여러분께 그동안 감추어져 알지 못했던 사실들을 알려드리고자 펜을 들었습니다. 서울 한복판 광화문 네거리에 충무공 이순신께서 죽기까지 나라사랑과 충절이 무엇인가를 일깨워 주고 있습니다. 그동안 국민여러분들께서 알지 못했던 사건은 죽음으로 나라를 지켜온 충무공 이순신의 충절과는 달리 하나님을 믿는다는 장로교 주축으로 만들어진 한기총(한국기독교총연합회)은 일제 강점기에 일본 신에게 참배하고 군용기까지 헌납하는 등 국민들을 괴롭히는 반국가적인 행위를 일삼아 왔는데도 아직도 버젓이 남아 국민을 혼란에 빠트리는 행위들만 하여 한기총을 폐쇄해야 마땅하기에 펜을 들었습니다.


2019년 1월 추운 겨울 서울 한복판의 광화문 사거리에 세계시민인권연대(GCHRC)를 주축으로 세계인권위원회 부패방지 국민운동 범 기독교 총 연합회, 국제청년 평화그룹, 청년인권위원회, 세계불교 정상회의 대표 등 약 100여 개의 시민단체 3만여 명이 모였습니다.
그동안 광화문 네거리에서 많은 집회가 있었지만 이번 집회는 우리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한기총이 반드시 해체되어야 하는 이유를 알리는 진실을 대변하는 뜻깊은 집회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한기총의 해체를 촉구하는 이유는 너무나 많지만 그중 몇 가지를 말씀드립니다.
● 일제강점기 당시 신사 참배를 주도한 친일파 장로교에 뿌리를 둔 이적 단체인 점.
● 최근 10년간 소속 목회자 1만 2천 명이 살인, 성폭력, 사기 등의 유죄판결을 받은 점.
● 이 단체의 회장 선거와 목사 자격증이 돈으로 좌지우지되고 있다는 점
● 이 단체가 국민을 가르고 국가를 혼란에 빠트리는 가짜 뉴스의 온상이란 사실.
● 돈벌이 강제개종 사업으로 2명이 사망하고 1,400여 명이 납치, 감금, 폭력 등의 인권유린을 당해온 사실 등입니다.

이 소식이 해외로 전해지면서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스위스, 체코, 루마니아,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남아공 등 16개국 ABC, NBC 등 주요 언론 보도 897건 및 뉴스 6건이 보도되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도 각 계 각 층의 시민들이 모여 한기총 해체 촉구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1천 명 시위에 합류했던 아코스타씨는 “한기총의 범법행위와 허위보도는 기독교의 이념과 목적을 더럽혔다” 며 “한기총이 폐쇄되지 않는다면 이들과 연계된 재미 한인사회 및 미주 교회에도 악영향이 끼쳐질 것”이라는 우려를 표했습니다.
이에 대한민국 정부와 시민사회 모두 한기총의 심각한 문제를 인식하고, 적폐 세력 한기총이 해체되는데 힘을 모아야 합니다.
한기총 해체는 권유가 아니라 필수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제100주년 3·1절중앙기념식 대한민국의 새로운 100년의 시작을 함께해주세요!
다음글 [무료교육] 법원경매 무료 교육장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