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왼쪽메뉴로 바로가기

마음도 환경도 깨끗이!

통합청주시 환경관리본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민원서식자료

홈 > 민원안내 > 민원서식자료
공무원 경력증명서 발급 - 상세보기
민원명 공무원 경력증명서 발급
신청방법 방문, 온라인(정부24), FAX민원(주민센터) 처리기간 즉시
접수부서 시청 행정지원과 처리부서 시청 행정지원과
직원코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043-201-1525 수수료 400원
법정기간 단축기간
근거법규 「지방공무원 인사기록·통계 및 인사사무 처리 규칙」제23조(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의 발급)
행정기관의
심사기준
구비서류 1. 온라인(정부24): 공인인증서 2. 방문(시청 행정지원과, 주민센터 FAX민원): 신분증 3. 사망한 공무원의 경력증명서: 민법 제779조에 따른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사람이 「가족관계의 등록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에 따른 증명서 또는 제적등본 등 구비 후 시청 행정지원과 방문)
처리요령 및 유의사항
영상 가이드
첨부파일 [별지 제29호] 경력증명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