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Cheongju city

고객마당

자유게시판

고객마당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 농수산물센터 관리엉망(가격표시제 시행등)
작성자 김회석
내용 수도권지역에 살다가 청주로 이사온후 예전처럼 자주 이용하던 농수산물센터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청주 농수산물센터의 첫인상은 내가 전에 갔던 다른지역 농수산물센터와는 달리 주변이 지저분하고 왠지 썰렁하고 횔성화되지 못한것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안에 들어가 보니 파는 물건의 종류와 양도 많이 부족하고, 더욱 놀라운 것은 가격표시제를 시행하고 있는 상인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가격표시를 안하면 내가 바가지를 쓰는것 아닌가 하는 불안불신감이 생기고, 또 마음에 있는 물건가격이 얼마인지를 일일이 물어봐야 하는 등의 부담감이 생기기 때문에 쇼핑하기가 너무 불편한 점이 많게 되는데 왜 이를 시행하지 않는지 정말로 이해가 가질 않았습니다. 그것도 소위 청주지역을 대표하는 농수산물센터에서 말이죠.

지역의 농수산시장을 대표하는 농수산물센터에서 시골의 시장난전처럼 호객행위를 한다거나 가격표시제를 시행하지 않는 후진적 상행위 행태를 여지껏 보이고 있다는 것 자체가 그저 놀라울 따름이었습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지고 있는데 이를 관리하는 조직은 도데체 무슨일을 하고 있는건지 아예 손을 놓고 있는듯하여 한심할 따름이었습니다.

하루빨리 가격표시제 시행 및 주변환경 청소정비, 호객행위 단속등 농수산물센터 관리에 힘써셔서, 소비자가 신뢰감을 가지고 즐거운 마음으로 접근할 수 있는 청주 농수산물센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청과상의 비양심!
다음글 수산시장 생선 가격이 너무 비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