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커뮤니티 고객의소리
커뮤니티-고객의소리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안녕하세요. 청주시청 문예운영과 입니다.
내용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고객의소리 통해 남기신 글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2. 귀하께서 남기신 글의 요지는 “공연정보 오류로 인한 불편” 으로 판단됩니다.

3. 귀하의 불편사항에 대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먼저, 예술의전당을 방문하여 불편을 겪으신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나. 현재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의 공연정보는 공연주최 쪽에서 제출한
문예시설 사용허가 신청서를 바탕으로 작성되고 있으며,
다. 관람료 변동시(무료 → 유료 또는 유료 → 무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공지를 하고 있습니다.
라. 이번 공연은 공연 주최 측에서 무료에서 유료로 관람료 변경 후 우리시에
해당 내용을 통보해주지 못해 반영이 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마. 많은 시민들이 활용하는 정보에 공연 주최측과의 소통의 문제로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향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공연정보
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귀하의 불편사항에 대해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문예운영과 위영환(043-201-230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시민 문화교실 시행 요청
다음글 공연정보 오류로 인한 불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