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센터소식(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센터소식-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오송 침수 피해를 입은 우리 마을을 도와주신 청주시농업기술센터 전은경님 외 5분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가람
내용 최근 오송 침수 피해로 수해를 입었을 때, 빠르고 효과적인 수해복구를 위해 도움을 주신 청주시농업기술센터 전은경 님과 다른 5분의 선한 마음에 감사의 말씀과 그분들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알리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침수로 인해 우리 마을(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서평리2리)과 농작물들은 물에 잠기는 큰 피해를 보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던 때 전은경님외 5분이 위기를 마주한 마을 주민들을 위해 즉각적으로 행동에 나서 주셨습니다.

직접 손수 일을 하시면서도 책임감을 느끼고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그분들의 도움과 지원 덕분에 우리 마을은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갈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전은경 님과 도와주신 분들께서는 그저 수해복구에만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라 따뜻한 미소와 친절한 말씀으로 우리 마을 주민들에게 큰 위로를 전해주셨습니다.

수해복구 작업을 위해 희생과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절실한 상황에서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우리 마을 주민들은 그 어떤 감사의 말로도 표현하기 어려운 감동과 감사의 정을 느끼고 있습니다.
전은경 님과 도와주신 분들께서는 우리 마을에 미치는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셨고, 이렇게 훌륭한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선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더 많은 이웃에게 힘과 희망을 주시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청주시농업기술센터 전은경 님과 도와주신 다른 분들 모두에게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TalkMedia_i_930b1ad4bc74.jpgTalkMedia_i_930b1ad4bc74.jpg 바로보기
첨부파일(jpg파일) TalkMedia_i_2415d717c656.jpgTalkMedia_i_2415d717c656.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도로교통사고감정사-전망 밝은 남성 자격증/남성 23세~55세까지 신청 가능
다음글 배추망(600×520mm)포장재중량30g(±2g) 반값으로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