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18.0(맑음)

5 .19 (일)

  • 미세먼지22㎍/㎥
  • 대기환경지수좋음

주요업무계획

열린행정 주요업무계획
시민참여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귀족노조의 억대연봉을 절반으로 깎자
작성자 장*배
내용 귀족노조 억대연봉을 절반으로 깎고, 중소기업을 살려야 일자리가 생긴다.

귀족노조의 억대연봉은 50% 깎자!!
한국 제조업의 노동생산성은 독일의 50% 수준, - 금융업의 노동생산성은 독일의 50% 수준, 영국과 프랑스의 40% 수준 정도로, 지금 귀족노조의 억대연봉을 50% 정도 깎으면, 이들 국가와 임금의 형평성이 맞고, 그래야 서민들과 최저임금근로자들도 제대로 잘 살 수 있다!!!

귀족노조 억대연봉은 필수적으로 반으로 깎아야 한다, - - 뻥튀기 된 귀족노조의 억대연봉, 반드시 절반으로 깎자!!!

- - - - o - - - o - - - o - - - -

또한 경제를 살리고 청년취업을 위해서는 중소기업 및 영세기업을 살려야 일자리가 생긴다. - 지금껏 억대연봉을 받는 귀족노조 때문에 임금격차가 심해져서 최저임금으로는 살기가 어렵게 되었고, 또한 영세업자도 사업하기가 어려워져 일자리도 줄어들면서 비정규직은 취업하기도 힘들지만, 최저임금 받기도 힘들어졌다.

지금 한국경제에서 최저임금문제로 서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원인 중에는 귀족노조의 억대연봉 탐욕이 문제를 발생시키고 있고, 그래서 귀족노조의 억대연봉을 절반으로만 깎아도, 비정규직이나 최저임금근로자 등의 취업과 임금이 아주 좋아질 것이다.

귀족노조 억대연봉은 필수적으로 반으로 깎아야 한다!! 그래야 중소기업이 살아나고 일자리도 많이 생겨 서민들과 저임금근로자들의 삶이 좋아지게 된다!!!

- - - - o - - - o - - - o - - - -

지금 우리 사회에는 한 달에 1백만원도 못 받는 최저임금근로자도 2백만 명이 넘지만, 한 달에 1백만원도 못 버는 영세업자도 2백만명이 넘는다. 이들 영세업자들 대부분은 가족들을 먹여 살리기도 힘들 정도로 사업이 어렵고, 적자를 내다가 빚을 지고서 망해 문을 닫는 경우도 많아 최저임금을 제대로 주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그리고 영세업자 중 일부는 악덕 기업주도 있기는 하다. 이들은 검찰에 고발해서 처벌해야 하지만, 대부분은 경영이 어려워 최저임금을 제대로 못 주는 경우가 많다.

한국경제에서, 이렇게 어려운 최저임금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선 귀족노조의 억대연봉을 절반으로 깎고, 동시에 억대연봉 중에서 출연금을 내서 최저임금근로자를 돕거나 최저임금보험제도를 실시하자!!

- 귀족노조의 억대연봉을 절반으로 깎자, - 그래서 내수경제와 서민경제를 살리자!!! -
파일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친자연적 장례문화 확산을 위한 지역별 순회 설명회
다음글 2015 오감만족 문경새재 맨발페스티벌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담당자 : 박지영
  • 문의전화(043) : 201-5022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면동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