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1년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
---|---|
부서 | 민원과(기획행정실) |
담당자 | 오수희 |
연락처 | 043-201-2982 |
내용 |
2021년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 의 뢰 자 : 청주시 기획행정실 민원과 ◦ 조사기간 : 2021. 10. 20. ~ 12. 17. ◦ 조사방법 : 모바일 서베이(카카오톡 알림 발송) ◦ 조사기관 : 포켓서베이 ◦ 표 본 수 : 1,304명(※ 2021년 콜센터 이용시민 중 설문조사 동의자) ◦ 응 답 자 : 412명(※ 응답률32%)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일 |
2021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 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pptx
|
작성일 | 2021-12-30 10:57:08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2022년 실패박람회 참여기관 수요조사(~12.31.까지) |
---|---|
다음글 | [책자]지방자치단체 화학사고 대응요령(행정안전부, 21.12.)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최대 200자(한글1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 [현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