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담당자/부서

희망과 사랑의 도시 기획행정실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담당자/부서

Home > 담당자/부서
담당업무/직원 검색
총 게시물 253    페이지 16 / 26
직원/업무 조회- 담당업무관련 직원 검색출력 결과로 소속별 직위, 성명, 전화번호, 담당업무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부서명 직위 성명 전화번호 담당업무
종합민원팀 주무관 서지연 043-201-2953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리(총괄)
- 민원제도 개선 및 민원시책 발굴
- 민원편람 정비·관리
- 읍면동 민원안내자원봉사자 운영
- 출입국관리법에 의한 사무
- 민원담당공무원 보호 및 지원 관련 업무
종합민원팀 주무관 김보미 043-201-2962 - 국민신문고 접수 및 관리
- 국민신문고 민원상담 답변
- 국민신문고 처리기한 예고
- 국민신문고 처리기간 단축률 관리
- 청원민원 접수 및 관리, 청원심의회 운영
종합민원팀 주무관 한미소 043-201-2954 - 서무, 예산 및 회계, 물품,기록물관리책임자
- 민원조정위원회 운영
- 민원실 종합관리 및 운영
- 타 업무에 속하지 않는 업무
종합민원팀 주무관 서우림 043-201-0796 <근무:제1임시청사1층민원팀>
- (제2민원)유기한(새올행정) 민원
- (제2민원)복합민원
- (제2민원)무인민원 발급(발급기 설치, 관리는 제외)에 관한 사무
- (제2민원)민원수수료 세입관리
종합민원팀 주무관 윤가영 043-201-2955 - 주민등록 및 인감 등에 관한 사무
- 무인민원발급에 관한 사무
- 전자민원,어디서나 민원에 관한 사무
- 행정정보공동이용, 공공 마이데이터 업무
- 민원처리용 공인 관리 및 민원수수료 세입 관리
민원콜관리팀 팀장 황은경 043-201-2981 - 민원콜관리팀 업무 총괄
민원콜관리팀 주무관 노정숙 043-201-2983 - 시민생활전망대 관리
- 시민생활전망대 처리기한 예고
- 콜 상담 내용 모니터링
- 콜센터 상담DB시스템 매뉴얼 관리(담당자지정)
- 청주톡톡 및 청주 챗봇 민원 접수
민원콜관리팀 주무관 오수희 043-201-2982 - 콜센터 운영·관리
- 콜센터 상담사 복무관리, 교육, 보수지급
- 콜 상담내역 유형별 분석 및 모니터링
- 콜센터 상담DB시스템 총괄
- 콜센터 관련 부서 업무 협조
- 바로콜(120번) 운영지원
민원콜관리팀 주무관 이호관 043-201-2984 - 콜센터 시스템 구축 및 유지관리
- 콜센터 행정시스템 연계 및 고도화
- 콜센터 시설물 유지 관리
- 콜센터 상담DB시스템 전산관리
- 공무원 현장견문제 운영
민원콜관리팀 주무관 백상화 043-201-0028 - 상담업무ㆍ교육ㆍ복무ㆍ근태 총괄
- 운영 1ㆍ2파트 간 업무 조정
- 콜센터 상담내용 자료화(주ㆍ월ㆍ연간 등)
- 상담 매뉴얼 및 콜센터 내부 규정 관리

담당자

담당부서 :
정책기획과
담당자 :
민준기
문의전화(043) :
201-12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사용편의성 조사

최대 200자(한글1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 [현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