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열린마당-포토갤러리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삼계탕 드시고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내용 삼계탕 드시고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 가경동 새마을남여지도자 오창읍 중신리 삼계탕 대접 봉사 실천 -

흥덕구 가경동 새마을남여협의회(회장 강관희)는 3일 오전 새마을남․여 협의회원 20명과 함께 오창읍 중신리를 방문하여 마을농민 130여명에게 삼계탕을 대접했다.

이번 점심은 새마을남여협의회에서 매년 실천하고 있는 행사로 더위로 고생하는 우리 농민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새마을협의회원들이 삼계탕을 정성껏 직접 끓여 대접하고, 중신리 마을 농민들과 담소를 나누며 그들의 애환이 담긴 얘기들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창읍 중신리 이장 최종호씨는 “가경동 새마을 남녀지도자분들의 정성이 담긴 삼계탕을 먹고 나니 올 여름도 거뜬하겠다.”며 새마을협의회장의 손을 꼭 잡아주며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을 표시했다.

새마을남여협의회는 이번 삼계탕 봉사활동뿐 아니라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녹색바자회 등 다양한 사업추진으로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고 있다. 강관희 새마을협의회장은 “더위로 고생하는 우리 농민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할 수 있어 힘들다는 마음보다는 뿌듯한 마음을 느끼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삼계탕 드시고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160503 흥)가경동 자매결연 지역 삼계탕 봉사활동 2.jpg160503 흥)가경동 자매결연 지역 삼계탕 봉사활동 2.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가경동 아이도 단원 한마음 대청소
다음글 지카바이러스 물렀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