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열린마당-포토갤러리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세상을 맑고 밝게 비추는 안경 지원”
내용 - 다비치안경 가경터미널시장앞점 저소득층 안경지원 행사 -

다비치안경 가경터미널시장앞점(대표 오희송)은 지난 27일 청주시 가경동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저소득 계층에게 안경을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눈건강 시력지킴이 봉사단’ 소속 다비치안경 가경터미널시장앞점 오희송 대표를 비롯한 11명의 봉사단들이 시력교정이 어려운 저소득가구 주민 약 100명에게 무료 검안 및 안경 교체, 돋보기 지원 등을 실시했다.

다비치 안경은 전국적으로 봉사단 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의 불우한 이웃들, 소외계층을 찾아가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다비치안경 가경터미널시장앞점은 개업 축하화한 대신 받은 쌀 20Kg 10포를 기탁하는 등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이어나가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노인 김모씨는 “나이 들고 잘 보이지 않아 돋보기가 꼭 필요했지만 여유가 없어 구입을 못했는데, 무료로 내 눈에 맞는 돋보기를 지원해 줘 정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가경동주민센터(동장 홍창수)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시력 및 안경지원에 대한 욕구가 많았는지 새삼 깨달았다”며 “문화여가 및 보편적 복지부문에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문의 : 흥덕구 가경동 주민지원팀 (☎ 201-7805)
“세상을 맑고 밝게 비추는 안경 지원” 이미지 1
“세상을 맑고 밝게 비추는 안경 지원” 이미지 2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다비치안경점 안경지원.jpg다비치안경점 안경지원.jpg 바로보기
첨부파일(jpg파일) 다비치안경점 안경지원2.jpg다비치안경점 안경지원2.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가경동, 봄철 산불예방 캠페인실시
다음글 제1회 가경골 한마음 축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