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열린마당-포토갤러리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가경동 충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학생들의 사랑의 연탄 전달
내용 한파 뚫고 달려간 사랑의 연탄 전달
- 가경동 충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학생들의 사랑의 연탄 전달 -

청주시 가경동에 위치한 충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1학년 1반 학생들이 12월 23일 관내 어려운 독거노인에게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연탄 전달은 충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에서 각 학급에 배정된 자전거 구매 금액을 1학년 1반 학생들이 추운 겨울을 홀로 외롭게 지내고 계시는 독거 노인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하시라며 연탄을 구매하여 전달한 것이다. 1학년 1반 학생들은 한파 속에서도 직접 연탄을 나르며 따뜻한 정을 전달하는 사랑의 나눔봉사를 몸소 실천했다.

연탄을 전달받은 김 할아버지는 “이렇게 어린 학생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연탄을 전달 해 주어 몸도 마음도 따뜻하고 훈훈하다”라고 눈시울을 붉히며 고맙다는 인사를 했다. 김성수(13세)는 “우리동네에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너무 기쁘며 나중에도 이웃을 돕는 따뜻한 사람이 되고 싶다”며 해맑게 웃었다.

홍창수 가경동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한파에 동직원과 직능단체가 열심히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특히 관내 사각지대에 있는 복지대상자를 위해 지역의 복지자원을 적극 발굴할 계획으로 지역 내 학교 학생들도 함께 협력해주니 더욱 힘이 난다”며 사랑의 연탄 전달을 해 준 충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학생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 문의 : 흥덕구 가경동 주민복지팀 (☎ 201-7805)
가경동 충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학생들의 사랑의 연탄 전달 이미지 1
가경동 충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학생들의 사랑의 연탄 전달 이미지 2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흥)가경동 사대부중 사랑의 연탄배달(141223) 1.jpg흥)가경동 사대부중 사랑의 연탄배달(141223) 1.jpg 바로보기
첨부파일(jpg파일) 흥)가경동 사대부중 사랑의 연탄배달(141223) 2.jpg흥)가경동 사대부중 사랑의 연탄배달(141223) 2.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 서원경교회, 가경동 저소득층 위해 후원금 600만원 전달 -
다음글 가경동 “희망드림 1인1구좌 갖기사업”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