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희망과 사랑의 도시 푸른도시사업본부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새소식

Home > 알림서비스 > 새소식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발전의 밑거름은 투자유치다.
부서 투자유치과
내용 청주발전의 밑거름은 투자유치다.
- 28일 라마다 호텔에서 기업 CEO 70여 명 참석 -

청주시는 28일(목) 라마다 호텔 우암홀에서 민선 6기 투자유치 계획을 소개하고 기업의 정보교류와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청주시 기업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청주발전의 밑거름은 투자유치다」라는 슬로건으로 이승훈 청주시장을 비롯해 청주시 기업 CEO 70명이 참석했다.

이날 청주시립교향악단 현악 5중주의 영화 스팅의 삽입곡인󰡐디 엔터테이너󰡑등 연주를 시작으로 분위기를 돋우고 명사특강, 투자유치 설명, 기업애로 및 정보를 교류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명사특강에는 MBN 정운갑 부국장은󰡐TV 속의 성공 스토리󰡑라는 주제로 기업인 특강을 통해󰡒세계와 한국경제에 대한 전반적인 조명과 진단, 한국경제가 앞으로 나아갈 길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20여 년간 앵커를 하면서 만난 성공한 사람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실감 나게 들려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어, 이충근 청주시 기획경제실장은 이날 기업 CEO를 대상으로󰡐청주를 말하다, 청주가 꿈틀댄다, 미래를 준비하다, 인센티브󰡑등 4개 분야의 청주시 투자유치 계획을 설명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 청주에 신․증설 투자를 유도했다.

시 관계자는 “기업이 잘돼야 투자유치가 이루어져 일자리 창출로 이어진다.󰡓며󰡒앞으로 기존기업이 타시도로 옮기지 않고 잘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또한 신․증설 투자에도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투자유치과 투자유치팀(☎201-1411)
청주발전의 밑거름은 투자유치다.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 청주기업 CEO간담회.jpg청주기업 CEO간담회.jpg 바로보기
작성일 2015-05-28 17:05:47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칭다오·니가타 지방공항포럼 개최
다음글 청주시, 퇴직전문인력 사회공헌활동 본격 지원

담당자

담당부서 :
공원관리과
담당자 :
박종민
문의전화(043) :
201-440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사용편의성 조사

최대 200자(한글1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 [현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