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열린마당-포토갤러리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봉명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보듬愛, 외식지원사업 협약
내용 봉명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보듬愛(위원장 반준환)는 지난 18일 관내에 소재한 강촌설렁탕(대표 나영란)과 「따뜻한 점심나눔 데이」를 운영하기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강촌설렁탕은 식사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어르신 및 조손가구 등 20명에게 매월 정성 가득한 설렁탕을 대접하기로 하였다.

한편, 봉명1동 보듬愛협의체는 지난해부터 ‘사랑나눔 자장면 데이’와 ‘행복나눔 햄버거 데이’를 운영하면서 식사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외식지원을 통해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나영란 대표는“예전부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점심 한끼 대접해드리고 싶었으나 혼자서는 엄두도 낼 수 없었는데, 보듬愛협의체와 함께 하니 든든하고 지역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은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을 전했다.

반준환 보듬愛협의체 위원장은“요즘같이 경제가 어려워져 후원이 줄어드는 시기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관심을 보여주고 지원을 해주어서 감사하다. 봉명1동 보듬愛협의체도 항상 응원할 것이며, 협약과 관련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봉명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보듬愛, 외식지원사업  협약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강촌설렁탕 협약식.jpg강촌설렁탕 협약식.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봉명1동, 봉명지구대와 상호협력으로 찾아가는 방문상담 효과 높여
다음글 봉명1동 나눔회, 경로잔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