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소리함

열린마당-고객소리함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박초희 직원 불친절
작성자 이보미
내용 오늘 서류발급하러 주민센터에 내방했었습니다. 왠만하면 제 시간 낭비하면서 불친절 글을 올리지않는데 너무 불쾌해서 글올립니다.

방문하자마자 문앞에 안내하시는 분이 직원분이 잠시 자리 비운것같다고 앞에 잠깐 있으라고 하더군요. 그문제의 직원분이 본인자리에 착석했고 제가 옆옆에 대기하고있는거 보고있으면서도 이쪽으로 오시라는 말도 없이 호출벨 누르더군요 .네 여기까지는 그렇다칩시다. 저도 별생각도없었구요.
전입세대 열람내역서 지번이랑 도로명 되어있는서류 요청했고 별말없이 서류 2장을 주더라구요. 전 처음발급받는 서류이다보니 제가 요청한 서류가 맞는지도 모르겠고 두장 중에 한장은 공란이라서 서류가 더있나싶어서 그냥 서있었습니다. 근데 그와중에 제가 앞에있는데도 다음 민원인 호출벨을 누르더군요.이거뭐지 한순간 제가 이거 업무끝난건가요? 그랬더니 네.이러더라구요...업무가 끝났으면 요청하신 서류 발급처리 되셨습니다. 또는 처리해드렸어요 이 정도 마무리 응대는 하셔야되는거아닌가요?

제가 그자리에서 너무 불쾌해서 업무가 다 끝났으면 끝났다고 말해줘야되는거아니예요? 불친절하시네요 했는데도 멀뚱히 쳐다만 보시네요.정말 어이가 없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서류발급할때 부터 일하기싫은표정이다 싶더라구요. 다른 업무 궁금한것도 있었는데 그런 얼굴표정으로 있음 더 물어보지도 못하겠어요. 날도 후덥지근해서 불쾌지수도 높은데 사무실에 계시면서 어렵게 방문하는 주민보고 그렇게 응대하심이 맞을까요?
과한서비스를 원하는것도 아닙니다.
기본만하세요.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불친절한 민원응대
다음글 고지 없는 수도 공사로 녹물 피해 보상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