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소리함

열린마당-고객소리함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불친절한 민원응대
작성자 이지예
내용 20분 전 1층 출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20대로 보이시는 젊은 여자분이 민원처리 해주셨어요. 업무가 많아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제 순서 전 민원인분께도 다소 날카롭게 하시더라구요. 제 순서가 왔고 '임대차신고'라는 짧은 업무처리 시간에 정말 기분이 나빴어요. 말투와 눈빛을 글로 표현하기 어렵지만.. 제가 그 분을 기분 나쁘게 한 것도 아닌데 저한테 왜 기분 나쁜 티를 팍팍 내시는지 당황스러웠어요. 다른 분들은 될 수 있음 온라인으로 민원신청하시는게 낫겠네요. 민원인을 받들라는게 아니라 기본적인 응대 수준이 있잖아요.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힘들어서 그렇겠지, 안타까운 마음도 들어서 그냥 '감사합니다'라고 하고 나오는데 대답도 안 하시더라구요. 큰소리 치는 민원인한테는 안 그러셨겠죠?기본만 해주세요. 민원인이 기분 나쁘게 한게 아니잖아요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복지가 없는 모충동 행정복지센터
다음글 박초희 직원 불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