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열린마당-포토갤러리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수곡1동, 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떡국떡 판매 성황리에 끝나
내용 청주시 수곡1동 새마을 부녀회(회장 김숙희)는 2. 4.(목) 오전 9시부터 불우이웃돕기 기금마련을 위해 떡국떡과 느타리 버섯을 판매하는 행사를 동 주민센터 앞에서 실시했다.

이번 판매행사는 설 차례상에 올릴 떡국용 떡 240kg을 비롯하여 느타리 버섯 200kg을 생산 농가와 직거래를 통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주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독거노인 등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기금 마련에도 일조하였다.

김숙희 새마을 부녀회장은“설 명절을 앞두고 독거노인, 결손가정 등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하여 판매행사를 개최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주셔서 기쁘다”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에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편, 박명옥 수곡1동장은 영하의 강추위에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힘써주신 각 직능단체원과 행사에 관심을 가져주신 주민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 추진할 각종 불우이웃돕기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살기 좋은 수곡1동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수곡1동, 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떡국떡 판매 성황리에 끝나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160204.jpg160204.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수곡1동 새마을협의회, 서원사랑 시민운동 추진에 박차
다음글 수곡1동 사물놀이회원 수곡경로당 찾아 문화공연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