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열린마당-포토갤러리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건강지킴이 자율방역단 발대식
내용 서원구 수곡1동주민센터(동장 이상숙)는 17일 주민센터 광장에서 건강지킴이 자율방역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자율방역단 발대식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명희)를 중심으로 12명의 정예화된 방역단을 구성하고 새마을부녀회 회원 및 수곡1동 직능단체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율방역단 결의문 낭독과 방역을 앞두고 안전사고 및 전염병 예방과 주민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냈다.

금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자율방역단은 5월부터 10월말까지 6개월에 걸쳐 관내 방역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방역활동을 전개해 건강한 수곡1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수곡1동 자율방역단은 방역활동과 병행하여 불법광고물정비는 물론 쓰레기불법투기근절, 공한지꽃심기, 친절청주만들기 등 시정홍보를 실시하여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명희 방역단장은 “올해도 그 어느 해보다도 혼신을 다하여 방역을 실시해 주민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건강지킴이 자율방역단 발대식 이미지 1
건강지킴이 자율방역단 발대식 이미지 2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서)수곡1동-건강지킴이 자율방역단 발대식1.jpg서)수곡1동-건강지킴이 자율방역단 발대식1.jpg 바로보기
첨부파일(jpg파일) 서)수곡1동-건강지킴이 자율방역단 발대식2.jpg서)수곡1동-건강지킴이 자율방역단 발대식2.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수곡1동 새마을 부녀회 점심 나눔 봉사
다음글 평생학습 꿈나래공부방 국회 현장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