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폐기물 발급기 시스템 개선 좀 해줘요 |
---|---|
작성자 | 유영득 |
내용 |
오늘 (08.16) 이른 아침에(07:43) 분평동 폐기물 무인 발급기 시스템 이용
500원짜리 결제 다 해 놨는데 용지 없다고 출력 못 함. 아니 오류 내용을 조작 화면에 띄워야지 아무도 보지 않는 하단 화면에 띄워 놓으면 어느 누가 헛짓거리 안 하고 제대로 일 보겠습니까?? 조치 사항도 더럽게 불편하고 불만이 많아요. 본시스(1577-3169)는 통화비 들여 전화하니 (07:45) 전화 통화는 안 되고 09시 넘어 09:24에 전화 하니 주민센터에 연락 해보라 하니 이게 무슨 시간 낭비 인지?? 주민센터 또 한 답이 없이 불편 하기만해 내가 또 주민센터를 못 갈 것 같으니 취소 할 수 있냐 물어보니 또 결제 내역(영수증)+ 결제카드 지참 후 에 주민센터를 방문하래 아니 이 또한 무슨 번거롭고 불편한 상황 이냐고요 그럴꺼면 취소를 안 하고 용지 출력 받아서 처리를 하겠지 굳이 취소 할 이유가 없잖아요?? 안 그래요?? 이 바쁜 와중에 이렇게 답답한 업무처리는 참 불편하네요 개선해주세요. |
파일 |
이전글 | 가로등에 붙어 있는 전단지를 떼어 주세요. |
---|---|
다음글 | 주민자치프로그램에 이.미용 교실 개설 요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