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미소로 나누고 친절로 베푸는 행복한 금천동
열린마당 고객의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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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모니터로 얼굴가리는 직원들...
작성자 서우범
내용 정말 기본중의 지본이 고객과의 아이컨택 아닌가요?
제가 일처리 하면서 유심히 직원들 책상을 보니 일부로 박스 위로
모니터를 올려 고객과의 아이컨택을 차단한걸 볼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서비스직에서 얼굴을 가리고 말로만 업무를 하시는지 이해 할수가
없네요.
그렇다고 일처리를 잘 하는것도 아니고 물론 업무에대해 잘 모를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면 고객님께 양해를 구하고 죄송하지만 조금만더 기다려 달라는 말 한마디~ 그렇게 힘든건지??? 말 한마디 없이 옆사람과 잡담을하며 히히덕 거리기만 하고 대체 이게 뭔지...
그리고 왜 창구에 담당직원의 이름이 안적혀 있는걸까요? 어딜봐도 없던데...
이상하게 다른 행정복지센터에 가도 이렇지가 않은데 ~ 요기 금천동 복지센터는 윗분들이 직원관리를 안하시는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그리고 동장님과 간부직원께 한번 묻고싶네요 ~ 한번 이라도 창구 고객 자리에 앉아 고객 눈높이에서 바라보신 적이 과연 있으신지!!! 한번 앉아보세요 답답할거에요~ 얼굴도 안보여 말로만 얘기하고 어쩌다가 옆으로 얼굴 내밀고 ...
고객을 생각 하신다면 당장이라도 이 글을 읽고 모니터부터 내리세요
고객과 아이컨택을하며 한층더 고객과 가까이 갈수있게 일하시는 직원부터
변화가 필요하다 생각이 드네요.
나중에 방문했을때는 변화된 복지센터 되었으면 좋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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