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미소로 나누고 친절로 베푸는 행복한 금천동
열린마당 고객의소리
열린마당-고객의소리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직원 안내 미흡 건의 건]_정재근
작성자 최광순
내용 금일 민원서류 발급받고자 방문하였습니다.
직원(정재근씨)분이 전자서명을 하라고 해서 싸인을 했는데
불쾌하고 퉁명스런말투로 이름으로 다시 쓰라고 명령조로 얘기해서
기분이 매우 나쁘네요
전자서명기에 이름을 쓰라는 안내문구도 없었어요
저말고도 다른 주민들에게 이런일이 없도록
직원 교육을 철저히 시켜주시고, 교육이 안통하면
친절한 직원으로 교체해주세요, 옆직원은 친절하시더라구요..

그럼 수고하세요

---------------------------------------------------

안녕하십니까, 금천동 행정복지센터입니다.
저희 직원이 민원서류 발급과정에서 필요한 절차를 안내하는 과정에서
불쾌감을 느끼셨다고 하니 죄송합니다.
금천동 소속직원에 대한 친절교육 및 민원응대 교육을 강화하여
다음 번에는 더 친절히 응대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주민자치 프로그램 휴강일
다음글 직원 불친절_왼쪽에서 두번째에 있던 남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