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과 희망이 있는 곳! 우리들의 세상, 청주랜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꿈과 희망이 있는 곳! 우리들의 세상, 청주랜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유게시판

청주랜드관리사업소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생명을 존엄하게 다루는 것 감사합니다
작성자 박내희
내용 저는 청주를 방문한 경험은 없지만 어려움에 처한 호랑이를 구조하는 사연을 접하고 사람이 살 만한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생명을 거두어 보호하는 것에 예산이 많이 소비된다는 것은 누구나 인정할 것이고, 그리고 예산이 소중하다는 것 또한 경험칙으로 인정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귀한 시민들의 재산인 시 예산을 들여 생명을 구한다는 것은 청주시가 문화도시이고 올바른 분들이 사는 고을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모든 생명체는 살아있을 때 소중한 존재이고 사망하면 함부로 하면 안 되지만 그 격을 달리하여야 할 것입니다. 다른 생명을 구하거나 도울 수 있다면 이미 명을 달리한 것이라면 세상을 이롭게 하는 방법으로 이용되어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바라건데, 생명은 돌이킬 수 없는 것이니 매우 소중하게 하여 사망에 도달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그럼에도 사망하면 소각하여 사라지게 하는 것보다 가치있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정보다는 과학을 택하여 세상을 이롭게하는 것이 좋겠다는 것이 저의 의견입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청주동물원의 시대정신 너~~무 응원합니다.
다음글 청주동물원 무료입장관련 증빙서류서류 확인시 불편함 개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