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 | 청주시, 무인민원발급 및 전자민원서비스 일시중단 |
---|---|
부서 | 정보통신과 |
내용 |
청주시, 무인민원발급 및 전자민원서비스 일시중단
- 11일 오후 8시부터 12일 오후 6까지, 재해복구시스템 검증 훈련에 따른 - 청주시는 무인민원발급기 및 전자민원 서비스가 오는 11일(금) 오후 8시부터 12일(토) 오후 6시까지 일시중단 된다. 이번 서비스 중단은 재난·재해를 대비해 자체 구축된 재해복구시스템의 적용 훈련에 따른 것으로 재난·재해 발생 시 대민 서비스 및 온라인 행정업무의 연속성 보장을 위한 장애복구 시간 최소화 등 안정적인 정보시스템 운영 환경을 마련하기 위한 작업이다. 이에 따라 해당 기간 동안 청주시내 다중이용시설, 동 주민센터 등에 설치된 77곳의 무인민원발급기와 인터넷 전자민원 서비스가 중단된다. 특히, 다른 지역에서 청주시 거주자에 대한 주민등록등·초본 발급서비스가 중지될 예정으로 민원인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시 관계자는 “무인민원발급서비스 중단으로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필요한 제증명 민원서류는 금요일 오후 8시 이전에 발급받기를 당부한다.” 고 말했다. ▶문의: 정보통신과 정보개발팀(☎201-1321) |
파일 | |
작성일 | 2015-09-10 16:27:07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청주시, 무심천 하천수질 ‘매우 좋음’ |
---|---|
다음글 | 청주시, 추석대비 부정축산물 집중단속 들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