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게시판

홍보게시판

시민참여-홍보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요람에서 무덤까지 누구나 쉽게 읽히는 박경호번역성경 추천
작성자 김*숙
내용 교양필독서로 누구나 한 번 이상 접해본 바이블이
기존 바이블로서는 읽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누구나 비기독교인들도 쉽게 볼 수 있게 일반서점의 책처럼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한 책으로 번역원에서 출판하여 교보와 알라딘 등 계속 판매를 달리고 있는 인생의 바이블을 어떻게 출판했는 지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이블이 어렵게 되어 있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만약 우리 영어사전 단어가 잘못 정의되면 잘못 번역될 수밖에 없듯이 히브리어(성경구약언어) 헬라어(성경신약언어) 사전 단어들이 잘못 정의된 단어들이 많아 -6천개 이상 단어를 바로 잡아나감- 아무리 번역해도 거기서 거기를 못 벗어났습니다. 그래서 중간 어려운 부분들을 발견하면 애매하고 어려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히브리어앤헬라어번역출판사에서 이 부분을 큰 문제로 삼고 단어의 뿌리와 문법을 하나하나 파헤쳐가며 정확히 그 단어에는 이 번역 단어! 로 확정 짓고 일대일 단어 대응법으로 번역으로 바이블 전체가 뚫리도록 하였습니다.

바이블은 다른 책과 달리 한 단어 한 단어가 우물보다 더 깊은 의미가 있기에 세세히 번역하는 게 아주 중요합니다!

이런 바이블이 없었기에 전문 번역가들도 극찬한 이 바이블을 큰 글자, 여유로운 여백으로 또한 단행본으로 더 쉽게 접근하도록 하였으며, 어린아이도 쉽게 읽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고어체와 서술체가 아닌 경어체와 대화체를 사용하였으며 문장에서 자연스러운 의미를 고려한 의역이 아닌, 부자연스럽고 어색하지만 있는 뜻 그대로를 직역하여 읽는 분들이 마치 스크린을 보는 듯 생동감 있게 원문의 원래 의미가 최대한 전해지도록 하였습니다.

일반인들도 '이 책 쉽고 재미있다!' 하시며 구매하시는 추세가 늘고 있습니다. 물론 기독교인들, 특히 목회자분들이 많이 구매하시는 책입니다.

인생에 한번 쯤 꼭 읽어봐야 할 바이블!

바이블을 원어 직역 그대로
인생을 값지게, 천국에 대한 그리움, 신에 대한 갈망이 있다면 꼭 이 책을 읽어보십시오.

박경호 원장의 이름을 걸고 출판한 박경호 번역성경을 꼭,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지금 번역원직영점에서 더 큰 할인된 폭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영업으로 판매가 아닙니다 이 책이 인생을 바꾸는 책이기에 적극 권해드립니다
책주문과 문의
racev@naver.com 010-이삼구육-육구팔육
요람에서 무덤까지 누구나 쉽게 읽히는 박경호번역성경 추천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png파일) - 다운로드 (8).png다운로드 (8).png 바로보기
첨부파일(jpg파일) - BAND_♡예수사랑방송♡_2024-03-22-185657_04.jpgBAND_♡예수사랑방송♡_2024-03-22-185657_04.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YMCA] 2024 충북 해외봉사단 모집 공고(모집기한 변경)
다음글 [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SK하이닉스 1차 협력사 취업확정형 무료 교육생 모집(~05.13)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정보통신과
  • 담당자 : 강태진
  • 문의전화(043) : 201-132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