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권 구매 및 사용

상품권 구매 및 사용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시, 일자리창출 '고용선도 기업' 공모
부서 일자리창출과
내용 청주시, 일자리창출 ‘고용선도 기업’ 공모
- 내달 21일까지 시청 일자리창출과 신청 -

청주시는 기업체의 고용의지 제고와 일자리창출 극대화를 위해 고용선도 기업을 공모한다.

신청대상은 청주시 소재 기업 중 일자리 창출을 선도하는 중소기업(제조업, 제조업지원서비스업)으로 최근 1년 간(13. 9월~14. 8월) 신규채용 상시고용 증가율이 5% 이상이면서 신규채용 인원이 5명 이상인 기업이다.

이직률이 높고 임시 일용근로자나 비임금 근로자가 많은 건설업, 도·소매, 음식·숙박업, 개인서비스업 등은 제외된다.

신청방법은 10월 21일까지 고용선도 기업 인증신청서를 청주시 일자리창출과에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청주시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현지실사, 위원회 심의 등을 거쳐 오는 11월말 고용선도 기업을 선정‧발표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인증서와 트로피, 경영안정자금 이자 추가지원, 해외 시장 개척단 파견 시 가점부여,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일자리창출과(☎201-1473)나 청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 일자리창출과 고용지원팀(☎201-1471)
파일
작성일 2014-09-19 19:31:46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시, 고정밀 최신 수치지형도 제작
다음글 청주시-LG생명과학, 조사료 생산단지 무상임대 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