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 근로복지공단 임순정 차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작성자 임*대
내용 직장 내 폭행과 괴롭힘, 갑질, 따돌림으로 작년에 산재신청을 하고 정신과 치료를 받으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24년 3월 7일 17시 13분에 임순정 차장님께 전화가 와서 혹시 기다리던 승인결과인가 생각하며 떨리는 마음으로 전화를 받았습니다.
안부를 물어봐 주시고 불승인이라고 말씀을 하시는데 `불`이라는 단어를 듣자 가슴이 철렁 내려앉으며 눈물과 한숨이 쏟아지고 그 순간은 모든 사물과 생각이 정지가 되면서 세상이 끝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임순정 차장님에게서 느껴지는 미안함과 안타까움과 당황스런 마음이 저에게 전달이 되면서 3분 30초 간의 전화통화시간 동안 점점 저의 마음이 차분해지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서류로 통지를 해도 당연한 것을 궂이 결과가 나오자 바로 전화를 주시고 그것도 불승인이어서 마음에 부담이 되셨을텐데 되려 위로를 해 주시며 근로자의 편에 서서 헌신해 주시는 임순정 차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올립니다
임순정 차장님의 근심 어린 따듯한 전화가 없었고 서류로 불승인 통지를 받았다면 전 또 몇날 몇일을 원망과 분노로 지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순정차장님 늦게나마 감사의 마음 올립니다.

공단 방문 때는 항상 따듯하게 맞아주시는 최기주 부장님, 김형순 팀장님께도 늘 감사드립니다

임명대 올림
파일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환경정책과 오진주 주무관님 감사합니다
다음글 용담명암산성동사무소 여러분을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