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용담명암산성동사무소 여러분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박*재
내용 동사무소에서의 한 해 동안 함께한 시간은 저에게 큰 의미를 가졌습니다. 여러분의 노고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우선, 모두의 따뜻한 배려와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 곳에서 일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의 도움과 협력 덕분입니다. 공무원분들의 친절한 안내와 지도 덕분에 매 순간 소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공무원분들의 열정과 헌신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업무 중에도 힘든 순간들이 있었을 텐데도 불구하고 여러분의 끈기와 인내심이 저에게 큰 용기를 주었습니다. 특히, 여러민원인분들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시는 여러분의 모습은 진정한 사회 인재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특히 지난번에는 술취하신 민원인분이 대변을 태러하는사건을 보았을때는 공무원분들이 얼마나 힘들게 일하고스트레스를 받을지 느껴졌습니다, 예전에 저라면 공무원분들에 대해서 조금 늦은일처리,행정업무, 사회복지업무에 대해서 조금 쉽게생각하고 안좋게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가까운대서 바라본 바로는 힘든일을 적은 공무원인원으로 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느껴져서 과거에 저의생각을 반성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렇게 사회복무가 끝나지만, 용담명암산성동공무원분들과 이렇게 소중한 경험을 나눌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제 사회복무가 끝나고 떠나게 되지만, 항상 여러분의 노고와 헌신을 기억하며 미래에도 그대로 감사히 생각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작은 편지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배려와 정성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용담명암산성동 (전)사회복무요원
파일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 근로복지공단 임순정 차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음글 임동수 주무관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