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새소식

열린행정 - 사진으로보는구정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원구 10월부터 소소한 이야기로 행복한 아침 시작
내용 청주시 청원구(구청장 전용운)는 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청렴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즐거운 조직분위기 조성을 위해 10월부터 『들려주고 싶은 청원구 이야기』 방송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방송은 부서별로 직원들이 일일 DJ로 참여해 매월 1주·3주 수요일 근무시간 전인 오전 8시 50분부터 5분간 청내 방송시스템을 활용해 녹음 송출되며, 10월 5일 첫 방송은 전용운 청원구청장이 특별 DJ로 참여한다.

방송내용은 청렴 덕목부터 시, 산문, 콩트, 경험담 등 다양한 장르의 이야기와 청원구 문화, 관광, 역사 소개 및 부서별 홍보, 전달사항 등이다.

또한 방송되는 내용을 직원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방송원고를 업무게시판에 게시하고 방송 후 개선방안을 수렴하여 내실 있는 방송을 운영할 계획이다.

전용운 청원구청장은 “소통·화합을 증진하고 즐겁게 일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시작했다.”며 “하루 일과 시작 전 직원들의 소소한 이야기를 통해 매일의 소중함을 알게 되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청원구 10월부터 소소한 이야기로 행복한 아침 시작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청원구 행정지원과) 청원구 10월부터 소소한 이야기로 행복한 아침 시작.jpg청원구 행정지원과) 청원구 10월부터 소소한 이야기로 행복한 아침 시작.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청원구, 직원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인사·기획실무교육 실시
다음글 청원구 시민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홍보간담회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