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새소식

열린행정 - 사진으로보는구정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와우로터리클럽 식료품꾸러미 50상자 기탁
내용 청주와우로터리클럽(회장 이광호)은 관내 생계곤란을 겪고 있는 저소득 한부모가정과 조손가정을 위해 식료품꾸러미 50상자(250만원 상당)를 8월 17일 청원구청(전용운 청원구청장)에 기탁했다.

청주와우로터리클럽 회장 이광호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한부모가족과 조손가정의 생활이 더욱 어려워질 것이 우려되어 그분들의 식탁에 작은 정성을 드리고자 식료품꾸러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더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청주와우로터리클럽은 1989년 설립되어 현재 회원은 44명이고 지역사회에 후원 및 봉사하는 단체로 2019년 청원구청과‘사랑의 희망전달 후원 협약’을 맺고 김장김치를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정기적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전용운 청원구청장은 “모두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사랑 나눔 실천을 매년 앞장서고 계신 청주와우로터리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된 식료품꾸러미는 도움이 필요한 관내 저소득 가구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하였다.
청주와우로터리클럽 식료품꾸러미 50상자 기탁 이미지 1
파일 첨부파일(jpg파일) 청원구 주민복지과) 청주와우로터리클럽 식료품꾸러미 기탁.jpg청원구 주민복지과) 청주와우로터리클럽 식료품꾸러미 기탁.jpg 바로보기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청원구 ‘주민과의 대화’안건 파악, 현장방문
다음글 2022년 하반기 청원구 도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