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새소식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시정소식 - 새소식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청주시, 수능 수험생 특별 교통대책 추진
부서 교통정책과
내용 청주시, 수능 수험생 특별 교통대책 추진
- 당일 시내버스 10대 추가운행, 긴급수송차량 8대 운영 -

청주시는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오는 12일 오전 6시부터 8시 10분까지 수험생의 시험장 입실에 차질이 없도록 특별교통대책을 추진한다.

올해 청주에서는 청주고 등 17개 고교에서 1만906명의 수험생이 시험에 응시한다.

시는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 아침 교통수요 급증으로 교통 혼잡 발생이 예상됨에 따라 수험생 등교 시간인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시내버스 예비차량 10대를 투입해 추가로 운행한다.

시청과 각 구청 16개 반 32명으로 특별교통대책반을 편성해 시험장 주변 200m 이내 차량 진·출입 통제와 함께 시험장 주변 주차 계도활동도 벌인다.

또한, 지각하는 수험생이 발생할 것을 대비해 관용차량 8대를 구청별 2대씩 비상 대기하고, 주차단속 차량과 견인차량을 시험장 주변에 배치해 긴급 상황 발생 시 적극적으로 대처할 예정이다.

시 교통정책팀장은 “시민들께서는 시험 당일 아침 수험생 먼저 태워주기, 승용차 함께 타기 등에 적극 동참해 주시고, 시험장 주변에 차량 운행을 가급적 자제해 수험생들이 안전하게 시험장에 입실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교통정책과 교통정책팀(☎201-2811)
파일
작성일 2015-11-10 17:03:35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다음보기 -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청주시, 작은도서관 운영 실태조사
다음글 청원생명축제장, 생명농업관 11월 말까지“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