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청·사업소
제목 | 2022년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
---|---|
부서 | 민원과(기획행정실) |
담당자 | 오수희 |
연락처 | 043-201-2982 |
내용 |
2022년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 의 뢰 자 : 청주시 기획행정실 민원과 ○ 조사기간 : 2022. 10. 5. ~ 12. 3. ○ 조사방법 : 모바일서베이(카카오톡 알림 발송) ○ 조사기관 : 포켓서베이 ○ 표 본 수 : 1,338명(2022년 콜센터 이용시민 중 설문조사 동의자) ○ 응 답 자 : 402명(응답율 30%)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일 |
2022년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 만족도 설문 조사결과서.pptx
|
작성일 | 2022-12-30 14:30:38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2021년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
---|---|
다음글 | 2023년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 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