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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청·사업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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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8년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부서 민원과(기획행정실)
담당자 왕정은
연락처 043-201-2982
내용 2018년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 의뢰기관 : 청주시 기획행정실 민원과
○ 조사기간 : 2018. 11. 1. ~ 11. 23.
○ 조사기관 및 조사방법
- 조사기관 : 효성ITX(주)
- 조사방법 : 일대일 전화면접 설문조사(무작위 추출)
○ 응답자수 : 300명 (2018년 콜센터 이용 시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결과보고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첨부파일(pdf파일) - 2018년 청주 365민원콜센터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_효성ITX.pdf2018년 청주 365민원콜센터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_효성ITX.pdf 바로보기
작성일 2018-12-26 13:51:48
수정일 2018년 12월 26일 13시 52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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