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청·사업소
제목 | 2018년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
---|---|
부서 | 민원과(기획행정실) |
담당자 | 왕정은 |
연락처 | 043-201-2982 |
내용 |
2018년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 의뢰기관 : 청주시 기획행정실 민원과 ○ 조사기간 : 2018. 11. 1. ~ 11. 23. ○ 조사기관 및 조사방법 - 조사기관 : 효성ITX(주) - 조사방법 : 일대일 전화면접 설문조사(무작위 추출) ○ 응답자수 : 300명 (2018년 콜센터 이용 시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결과보고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일 |
2018년 청주 365민원콜센터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_효성ITX.pdf
|
작성일 | 2018-12-26 13:51:48 |
수정일 | 2018년 12월 26일 13시 52분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2017년 하반기 청주민원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
---|---|
다음글 | 2019년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 결과 공표 |